올리지오 맞고 이뻐지기

오늘은 올리지오 시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올리지오란?

올리지오는 2020년 국내에서 출시된 고주파 리프팅 기기로, 한국인의 얼굴 형태에 맞게 설계된 제품입니다.

이 기기는 고주파를 이용하여 전류를 흘려 피부 조직에 열을 발생시키며 이로 인해 콜라겐 재생이 촉진되어 주름 개선과 처진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써마지와 거의 동일한 효과를 보이지만, 가격이 더 저렴한 편입니다.

시술 전에는 몸에 있는 금속류를 제거해야 하며, 이마, 눈가 주름, 팔자주름, 광대, 처진 볼, 이중턱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팁으로 눈가를 정교하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이와 달리 레이저 시술은 볼패임 등 부작용이 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리지오는 피부의 지방을 건드리지 않고 진피층까지만 작용하여 탄력을 주므로 볼패임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고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지오 효과는?

올리지오의 핵심 효과는 탄력과 주름 개선입니다. 이외에도 콜라겐 생성으로 인한 약간의 얼굴 라인 개선, 여드름 흉터 및 이중턱 개선, 모공 개선 등의 부가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올리지오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시간이 걸려 천천히 타나납니다. 하지만 올리지오는 리프팅 효과가 크지 않기 때문에 리프팅을 원하는 분들은 다른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올리지오 추천 대상

  • 피부 처짐과 탄력이 걱정되는 30대 이상 분들
  • 아직 피부가 처지지 않았지만 관리를 원하는 분들
  • 볼 패임에 대한 걱정이 있는 분들

올리지오 비용

  • 300샷 기준 – 60만 원 전후
  • 600샷 기준 – 100만 원 초반

600샷이면 얼굴 전체를 시술할 수 있으니 1년에 100만원 정도 가격을 지불하시면 탄력과 주름 관리가 가능합니다.

올리지오 시술 주기 및 유지 기간

올리지오는 콜라겐이 4개월에서 6개월 동안 차례로 증가하며 효과는 1년 이상 지속됩니다.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6개월 또는 1년에 1번 시술 받으면 됩니다. 올리지오는 신상 기기이기 때문에 병원마다 권장하는 시술 주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써마지와 원리가 동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써마지와 동일한 주기로 시술을 받는 것이 적절합니다. 따라서 1년에 1회 시술받는 것이 좋습니다.

올리지오 통증

대개 올리지오 시술은 통증이 크지 않아 마취를 안해도 됩니다. 또한 쿨링 모드와 진동 모드를 사용하여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올리지오 부작용

강한 압력을 받을 경우 화상이나 수포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즉시 병원을 찾아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흉터나 색소 침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시술 직후에는 일시적으로 붉음증이나 화끈거림 등이 있을 수 있지만, 붓기나 멍은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의사가 조심스럽게 시술을 하면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리지오 후기

  • 오늘 처음 올리지오를 받아봤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한 달 간격으로 세 번, 300샷을 쏘았는데,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몇 번 더 받아볼까 고민 중입니다.
  • 올리지오를 받은 어제, 아프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편안하게 받으세요.
  • 올리지오를 받고, 피부 셈손을 느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살이 빠졌냐고 물어봤는데, 볼살이 줄어들고 V라인이 생겨서 좋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다른 곳에서 슈링크를 받았을 때 볼페임이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그런 걱정은 필요 없었습니다. 탄력이 생기고 얼굴이 밝아져서 200% 만족합니다.

써마지와 올리지오 비교

써마지와 올리지오는 시술 원리가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효과 역시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써마지가 더 비쌉니다. 올리지오는 써마지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은 편이기도 합니다.

얼굴살 많은 사람 VS 적은 사람/ 누가 더 고주파 레이저 효과를 잘 받나요?

울쎄라 같은 HIFU장비는 얼굴살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편입니다만, 올리지오는 얼굴살과 상관 없이 시술 할 수 있습니다. 올리지오의 경우 고주파 장비로 피부의 진피층에 콜라겐 재생을 일으켜 주름, 탄력을 개선하는 장비입니다. 따라서, 얼굴살이 별로 없는데 턱라인이 쳐지는 느낌이 든다면 올리지오를 추천합니다.

팔자 주름, 올리지오로 개선 효과 있을까요?

팔자주름에 있어 사실 즉각적인 효과는 필러입니다. 하지만 피부에 이물질 넣는게 싫으실 경우에는 울쎄라 100샷 리프팅으로 라인을 잡아주고 , 올리지오 200~300샷으로 팔자탄력을 증가 시켜준다면, 눈에 띄는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